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|||
5 | 6 | 7 | 8 | 9 | 10 | 11 |
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
19 | 20 | 21 | 22 | 23 | 24 | 25 |
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java
- 컴퓨터과학총론
- H2O
- 안드로이드
- 프래그먼트
- NGINX
- unity
- caddy
- 자바
- 한글
- C
- MySQL
- it
- 번역
- 개발자
- php
- mariadb
- android
- ubuntu
- server
- Portfolio
- error
- kakao
- 구글
- 개발
- centOS7
- javascript
- C lanuage
- 해석
- techEmpower
Archives
- Today
- Total
개발모음집
Cannot implicitly convert type `UnityEngine.Animator[]' to `UnityEngine.Animator' 본문
TheRestDevelop
Cannot implicitly convert type `UnityEngine.Animator[]' to `UnityEngine.Animator'
void 2018. 5. 24. 09:00Cannot implicitly convert type `UnityEngine.Animator[]' to `UnityEngine.Animator'
void Start () {animator = gameObject.GetComponentsInChildren<Animator> ();StartCoroutine ("ChangeMovement");}로 실행하자 Cannot implicitly convert type `UnityEngine.Animator[]' to `UnityEngine.Animator' 에러 발생GetComponentsInChildren 메서드가 아니라 GetComponentInChildren 를 사용해야한다. (components에서 s를 제거해야함)출처 : unit
'TheRestDevelo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roperty collider has been deprecated (0) | 2018.05.29 |
---|---|
sprite 타일화 (0) | 2018.05.25 |
Json으로 데이터를 주고 받을 때 JSON에 불필요한 데이터가 삽입된 경우 (0) | 2018.04.02 |
php 나온 이유, 동작원리, php5.x 와 php 7 차이 (0) | 2017.10.23 |
안드로이드에서 크기가 큰 파일이 서버에 저장되지 않을 때 (0) | 2017.08.1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