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tice
Recent Posts
Recent Comments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 31 |
Tags
- error
- 한글
- 자바
- centOS7
- ubuntu
- C lanuage
- 번역
- 컴퓨터과학총론
- it
- javascript
- php
- techEmpower
- unity
- C
- 개발
- Portfolio
- H2O
- 개발자
- caddy
- MySQL
- java
- 안드로이드
- mariadb
- server
- 해석
- 구글
- kakao
- android
- 프래그먼트
- NGINX
Archives
- Today
- Total
개발모음집
Cannot implicitly convert type `UnityEngine.Animator[]' to `UnityEngine.Animator' 본문
TheRestDevelop
Cannot implicitly convert type `UnityEngine.Animator[]' to `UnityEngine.Animator'
void 2018. 5. 24. 09:00Cannot implicitly convert type `UnityEngine.Animator[]' to `UnityEngine.Animator'
void Start () {animator = gameObject.GetComponentsInChildren<Animator> ();StartCoroutine ("ChangeMovement");}로 실행하자 Cannot implicitly convert type `UnityEngine.Animator[]' to `UnityEngine.Animator' 에러 발생GetComponentsInChildren 메서드가 아니라 GetComponentInChildren 를 사용해야한다. (components에서 s를 제거해야함)출처 : unit
'TheRestDevelo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Property collider has been deprecated (0) | 2018.05.29 |
---|---|
sprite 타일화 (0) | 2018.05.25 |
Json으로 데이터를 주고 받을 때 JSON에 불필요한 데이터가 삽입된 경우 (0) | 2018.04.02 |
php 나온 이유, 동작원리, php5.x 와 php 7 차이 (0) | 2017.10.23 |
안드로이드에서 크기가 큰 파일이 서버에 저장되지 않을 때 (0) | 2017.08.10 |